본문 바로가기

야경♡일출♡일몰 사진첩

[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] 밤 풍경은 어떤 모습일까!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입니다

경관이 뛰어나면서도 산책하기에 좋은 공원
바로 그곳은 인천 송도 센트럴파크가 아닐까요!
2019년 1월 17일 밤 인천 송도 센트럴파크에서
야경 반영 사진을 카메라에 담아 왔습니다. 

♡사진을 클릭하면 큰 사진으로 볼 수 있습니다♡

 

일몰 후 센트럴파크에서 첫 번째로 
포스코타워를 중심으로 담은 장면입니다. 

 

게일 브리지에서 G 타워를 바라본 장면입니다.

 

한옥호텔인 경원재 엠버서더 호텔인데요,
경원재 뒤쪽 건물은 센트럴파크 호텔입니다.

 

이스트보트하우스 전망대에서 본 풍경입니다.

 

스트롤링 가든 브리지에서 담아 봤는데
부영 타워, G 타워, 등이 보이네요.

 

부영 타워, 한옥마을, 센트럴파크호텔 모습.

 

경원재 엠버서더 호텔과 센트럴파크 호텔.

 

부영 타워엔 야근 근무를 하나 보네요.

 

이날은 바람이 불지 않아서 반영 사진을
담을 수 있었는데 이런 장면을 보기가 어렵죠.

 

그림같이 아름다운 야경 반영 사진을
담아볼 수 있어서 정말 행복했습니다. 

 

호수 1교 모습인데 초광각 카메라로
촬영한다면 멋진 장면이 나올 것 같네요.

 

복합문화공간인 트라이볼은 야경 촬영 
장소로 너무나도 유명한 곳인데 저는 
해수로 건너편에서 담아 봤습니다.

 

호수 1교입니다. 

 

포스코 타워와 아파트 반영이 멋지죠!

센트럴파크에서 아름다운 밤 풍경을 
만나볼 수 있었던 2019년 1월 17일
그날 밤을 영원히 잊지 못할 거 같네요.

발길 머무는 곳의 풍경 여기까지입니다.

감사합니다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^^

센트럴파크 찾아가는 길

인천 1호선 인천대입구역 4번 출구 300m

자가용 : 내비 검색 이스트보트하우스

주차장 : 센트럴파크 공용주차장 1시간당 1,000원